본문 바로가기
사소한 꿀팁정보

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/ 분실신고 / 점검시간

by sangji0 2021. 2. 5.
반응형

우리가 또 흔히 쓰는 우리카드에 대한 설명을 드리려합니다 가장중요한!!!!!

우리카드 고객센터 번호입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는 평일 09 : 00 ~ 18 : 00 시입니다

사고, 분실 사고문의는 365일 24시간 항상 가능 하다는점도 기억해주세요

TIP : 우리은행 과 우리카드는 고객센터를 별도로 운영중이니 상담내용도 달라지니 이점 유의해주세요

 

우리카드 고객센터로 전화를 할경우 ARS로 바로 넘어가는데 내용은 밑과 같습니다

1번 결제대금 , 사용내역 또는 명세서관련문의
2번 이용한도 문의
3번 바로출금 또는 입금관련 문의
4번 장기카드대출{카드론} 또는 단기카드대출(현금서비스)
5번 포인트, 마일리지, 유가보조금내역 발송
6번 SMS서비스, 각종 증명서 발급
7번 휴면카드 계속사용신청 또는 카드해지
8번 비밀번호 변경
0번 직원 통화

또한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뿐 아니라 여러 다른의미로 용건을 해결하실때 쓰실수있는 번호들도

올려 놓을테니 용건에 맞게 잘해결하시길 바랍니다

카드 간편신청 1599 - 0200
카드대금 및 연체대금조회 1599 - 6300
아이사랑 및 아이행복 카드상담 1599 - 9977
자동차할부 상담 1544 - 9800
해외에서 거실때 82 - 2 - 6958 - 9000

이제 우리카드 고객센터 분실사고, 분실 해지를 알아볼건데요

우리카드 모바일 앱이 있으신분들은

 

우리카드 앱 로그인 > MY 페이지 > 스크롤 내리시면 분실,해지 버튼 > 상단에 분실신고,해지 > 자신이 소유한 우리카드가 나오는데 분실신고, 해지할 카드 선택  이렇게 하시면됩니다

홈페이지를 사용할경우

이렇게 들어가서 로그인후 카드선택을 해서 해지를 할수있습니다

반응형